이름 : 이지아, 본명 김상은 -> 김지아로 개명 출생 : 1978년 2월 2일 신체 : 168cm, 48kg, A형 소속사 : BH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7년 드라마 '태왕사신기' 수상 : 2008년 제44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신인연기상 경력 : 2010.11 국제여성가족교류재단 홍보대사
온앤오프 이지아, 집 최초 공개 리얼일상 곱창 먹방 우주 덕후
11월 28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온앤오프'에서는 드라마 '펜트하우스'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지아가 출연해 데뷔 13년 만에 처음으로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비주의 이미지가 강했던 이지아의 소탈하고 평범한 일상이 그려졌다.
드라마 촬영장에서의 유쾌한 모습과 그동안 본 적 없는 이지아의 폭풍 먹방이 펼쳐져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지아는 촬영장으로 이동하는 차 안에서 팬들의 뜨거운 응원 댓글을 확인한 후 "약 먹어가면서 열심히 해야겠어"라며 영양제를 한가득 털어 넣으며 의욕을 다졌다.
또한 촬영장에서는 카메라의 존재를 잊은 듯 젓가락을 바쁘게 움직이며 폭풍 먹방을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신나게 먹방을 펼치던 이지아는 곧 촬영이라는 사실을 뒤늦게 깨닫고 "나 배 나오면 안 되는데"라며 급 후회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안겼다.
'연예인 최초 외계인설'이 있었던 이지아는 "개인적으로 우주와 외계인에 관심이 많다. 제 이미지 때문인지 신기하다고 생각하시더라. 미국 네바다주에 있는 UFO가 자주 출몰한다는 지역에 간 적이 있다. 우주에 대한 생각을 하면 여기서 좀 벗어난 느낌을 받는 것 같다. 아등바등하는 게 별것 아니구나 하는 생각도 든다"라고 말하기도...
이날 수많은 우주 관련 책을 모아둔 책장을 공개한 이지아는 "이 은하계에 우리만 있다는 생각은 안 한다. 흥미롭고 재밌다"라며 식사를 하면서도 우주 관련 유튜브를 찾아보는 열혈 마니아의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5년째 필라테스를 배우고 있다는 이지아는 동작을 할 때마다 곡소리를 내 웃음을 자아냈다. 필라테스를 마친 후 간식으로 배를 채운 이지아는 곧 지인과 곱창과 소주를 마시며 먹방을 이어갔다.
'온앤오프'는 바쁜 일상 속 내 모습(ON), '사회적 나'와 거리 둔 내 모습(OFF)을 있는 그대로 모두 보여주는 신개념 사적 다큐멘터리로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