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스터트롯 더 무비 승승장구,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미디어 핫 이슈

by inssain 2020. 11. 6. 15:16

본문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극장 개봉 2주 만에 13만 명이 넘는 관객을 동원했다는 소식입니다.
이로써 올해 멀티플렉스 3사 단독 개봉작들 가운데 최고 스코어를 달성했습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콘서트 무비 <미스터트롯: 더 무비>.



개봉 2주 만에 13만 4,737명(11월 5일 기준)의 관객을 동원하며 올해 멀티플렉스 3사 단독 개봉작들의 최고 스코어를 경신하며, 코로나19로 얼어붙은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이 기록은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스크린 수 열세를 감안해야 하는 단독 개봉작인 점을 고려했을 때 더욱 유의미한 결과이며, 동시에 TOP6의 티켓 파워가 극장에서도 예외 없이 작용했음을 드러내는 수치이기도 합니다.

트롯 열풍이 안방 뿐만 아니라 극장가에서도 불고 있습니다.


특히 이는 지난 9월 개봉해 흥행몰이를 했던 공연실황 영화의 스코어를 단 2주 만에 뛰어넘은 것이기도 합니다.

향후 TOP6가 스크린에 써 내려갈 새로운 흥행 신화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습니다.


영화화 된다는 소식부터 대중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미스터트롯: 더 무비>.

개봉 전 진행된 온라인 제작보고회에는 동시 접속자 4만 3천 명을 기록하며 TOP6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습니다.

아울러 개봉 전날에는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개봉 6일 만에 10만 관객을 돌파하는 저력을 보인 바 있는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TOP6의 화려한 무대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그간 보지 못했던 진솔한 모습도 그대로 담아내, 지금의 흥행세를 넘어 팬들에게 오랜 기간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올해 멀티플렉스 3사 단독 개봉작들 가운데 최고 스코어를 달성한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절찬 상영 중에 있습니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모두가 열광한 그들이 온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