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찬원 코로나 확진, 방송활동 중단선언, 임영웅 영탁 장민호 자가격리, 가요계 비상.

미디어 핫 이슈

by inssain 2020. 12. 3. 10:17

본문



가수 이찬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찬원의 매니지먼트를 대행하는 뉴에라프로젝트는 이찬원이 12월 3일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며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뉴에라프로젝트 공식입장 전문

이찬원 님이 12월 3일 새벽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에 이찬원 님은 즉시 자가격리에 들어갔으며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찬원 님과 관련된 모든 관계인들은 즉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일부는 이미 검사를 완료하고 자가격리 중에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즉시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충분히 안전한 상황이 확보될 때까지 방역당국의 지침을 따라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입니다.

아티스트 관리에 있어 부족했던 점에 대하여 매니지먼트 담당자로서 송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뉴에라프로젝트 배상




TV조선 역시 이찬원이 지난 1일 '뽕숭아학당' 녹화에 참여한 만큼, 당일 녹하에 참여했던 모든 출연자와 전 스태프가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자가 격리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임영웅, 영탁, 장민호 역시 격리 중이다.

TV조선은 "자체 방역 시스템을 최고 단계로 상향 조정하고 상암동 사옥은 일정 기간 폐쇄하는 등 고강도 선제적 대응을 실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TV조선은 다만 오는 17일 처음 방송할 '미스트롯2' 편성에는 변동이 없다고 밝혔다.

'미스트롯2'에는 이찬원을 포함한 '미스터트롯' 톱(TOP)6가 출연하지만, 첫 방송 녹화는 이미 모두 마쳤다.

이찬원측은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충분히 안전한 상황이 확보될 때까지 사회적 책임 다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출생 : 1996. 11. 1.
신체 : 176cm, 62kg
소속사 : 뉴에라프로젝트, 블리스엔터테인먼트
수상 : 2020년 TV조선 미스터트롯 3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