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싱어게인, 무명가수들이 다시 무대에 설수 있는 기회, 싱어게인 출연진은 누구?

미디어 핫 이슈

by inssain 2020. 11. 24. 14:27

본문

싱어게인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재야의 실력자, 한땐 잘 나갔지만 지금은 잊힌 비운의 가수 등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신개념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JTBC에서 매주 월요일 밤10시30분에 방송됩니다.

심사기준

심사위원이 총8명
0~3 어게인 - 탈락
4~5 어게인 - 보류
6~8 어게인 - 합격

여기서 어게인이란 심사위원들이 누르는 합격의 개수입니다.

심사위원으로는 이승기, 송민호, 이선희, 규현, 유희열, 선미, 전인권, 김이나, 이해리가 있습니다.



'싱어게인'이 놀라운 가수들의 감동적인 무대로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11월 23일 방송된 JTBC '싱어게인'은 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플랫폼 기준 일일 시청률 5.6%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첫 방송보다 2.0% 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단 2회 방송만으로 시청률 5%대를 돌파한 것.

또한 '싱어게인'은 ‘싱어게인’은 월요일 TV 화제성 비드라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고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전례 없는 유일무이한 오디션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무서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출연진은 이렇게 71명입니다.

아는 얼굴도 있고 모르는 얼굴도 있네요.



레이디스코드 소정, K 팝 우승자 이미쉘, 보이스 코리아 배근석, 러브홀릭 지선, 슈퍼키드 징고, 슈퍼스타 손예림, 팬텀싱어 이정권, 자전거 탄 풍경 김형섭, 더 팬 조연호, 슈퍼스타K 천단비, 위탄 이태권, 임수연, 최고은, 유미, 보이스 코리아, 요아리, 주비, 임수연, 다린, 크레용팝 초아, 최고은, 나무, 문혜원, 김거지, 타루, 준다이, 태호 진원

 

이날 방송에서는'슈가맨' 조, '찐 무명'조, 'OST' 조 참가자들의 다채로운 무대를 만날 수 있었다. 자신의 히트곡으로 본선을 치르는 ‘슈가맨' 조의 54호 가수는 애국가만큼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인형의 꿈'을 불러 보는 이들을 소름 끼치게 했다.

'찐 무명' 조에서는 실력 있는 새로운 얼굴들이 발굴됐다. 특히 63호 가수는 '누구 없소'로 심사위원 전원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조 최초의 올 어게인을 획득했다. 이선희는 흥을 폭발시킬 줄 아는 능력을 칭찬하며 "너무 스타성 있는 친구 같다"고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무엇보다 자신을 '오늘 얼굴이 알려질 가수'라고 소개한 55호 가수는 열풍을 불러일으켰던 'SKY캐슬'의 OST 'We All Lie'로 모두의 동공을 확장시켰다. 유희열은 "보컬이 굉장히 난해한 곡인데 실력이 되게 좋아서 이 곡을 불렀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호평했다.

2회의 마지막을 장식한 '슈가맨' 조의 33호 가수는 등장하자마자 심사위원들의 폭풍 관심을 받았다. 33호 가수가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를 불러 열기를 고조시킨 가운데 심사 결과는 다음 주에 공개될 예정으로 3회 방송을 향한 궁금증이 최대치로 치솟았다.


이처럼 '싱어게인'은 이미 검증된 실력자들의 탄탄한 무대로 귀호강을 선사하고 있다. 여기에 그 때 그 시절을 수놓았던 추억의 곡을 통해 누구나 가슴 속에 간직하고 있던 타임캡슐을 꺼내어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