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소라 임식소식 전해, 한의사와 결혼, 내년 4월 출산

미디어 핫 이슈

by inssain 2020. 11. 20. 06:41

본문

배우 강소라(30)가 임신 소식을 전했다.





강소라는 임신 중이며 태교에 힘쓰고 있다.
내년 4월 출산 예정인 만큼 조심하며 아이의 탄생을 행복한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다고 알려졌다.

강소라는 지난 8월 한의사 남편과 결혼했다.
당시 코로나19 재확산세로 인해 결국 예식은 취소하고 대신 당사자와 직계가족이 함께하는 간소한 자리를 마련했다.


결혼 전 강소라는 영화 '해치지 않아'에 이어 '비와 당신의 이야기'에 특별 출연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했으며, 결혼 이후에도 예정된 활동을 계속 하겠다는 뜻을 전한 바 있다.

강소라는 1990년 생으로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으로 데뷔했다.

대표작으로는 영화 '써니' '파파로티' 등과 드라마 '미생', '닥터이방인, '맨도롱 또똣', '동네 변호사 조들호', '변혁의 사랑' 등이 있으며, 최근 유튜브 채널 '쏘라이프'를 개설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배우 강소라 임신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럼에이앤씨입니다.

플럼에이앤씨 소속 배우 강소라에게 찾아온 따뜻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강소라 배우에게 감사하게도 새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강소라 배우는 현재 기쁘고 설레는 마음으로 안정을 취하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태교에 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강소라 배우는 한 가족의 일원으로서뿐만 아니라 복귀 후에는 배우로서도 더 활발히 활동할 예정입니다.

이 외의 사항은 소속 배우의 사생활 보호 차 더욱 상세히 알려드리지 못하는 점 기자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

언제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함께 축복해 주시고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강소라 자필 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강소라입니다.

오랜만에 블링블링 식구들께 인사를 드리는 것 같아요. 어떻게 인사를 드려야 할까 많이 걱정되고, 떨리지만 가장 먼저, 그리고 제가 직접 소식을 전해드리고 싶어 한 자 한 자 용기를 내봅니다.

어느덧 제가 데뷔한 지 11년이 되었습니다. 저보다 더 기뻐해주시고 축하해주시는 여러분들을 통해 말로는 다 표현 못할 감사함을 느꼈습니다. 11년 동안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응원과 사랑 덕에 여기까지 힘내서 올 수 있었습니다. 언제나 든든하게 제 곁에서 함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블링블링 여러분들께서 친동생 혹은 친구, 언니, 누나처럼 여겨주신 저, 강소라가 8월 말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셨을텐데요,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하고 싶은 좋은 사람을 만나게 돼서 이렇게 글로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저를 믿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께 행복한 결혼 생활과 앞으로도 배우로서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며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테니 앞으로도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모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건강하게 지내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소라 드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